필통,파우치 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29% 12,800원에서
8,9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상품구매


추천드려요:) | 빈티지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강추
값싼 느낌이 들긴함 그래도 매력적임
줄로 묶었다 풀었다 하는 게 귀찮을 수 있음
펜 10개 정도 들어가고 옆에 있는 주머니에는 수정테이프 지우개 샤프심 귀마개를 넣고 쓰고 있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감


저는 맘에 들어요~~ | 두께감 없는 펜슬 차우치를 찾고 찾다가, 구매했는데 좋습니다.
네이비 색이 촌스럽지 않아요:)


굿!굿! | * 색상…화면과 거의 동일한 색상이네요.

* 두께… 돌돌 말면(내용물에 따라 )두께감이 달라 지겠죠~

* 디자인… 심플하고 고급스러워서 이점은 만족 합니다.
(지퍼 하나에도 신경을 써서 예쁜 지퍼가 달려 있네요.)
사진 올렸으니 보세요.

✔


위아래 구분은 되어 있으나,실수로 덮개를 안 덮고 돌돌 말아 거꾸로 들면 내용물이 쏟아 지니 꼭! 덮개를 덮어야 겠어요.
(볼펜등…꽂은 후 윗부분 덮개)

구매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네이비, 1개뻣뻣하다는 상품평이 있었는데 받아보니 부드럽게 말려요
많은 필기구를 넣지는 못하지만 꼭 필요한 필기구만 넣어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어요
이제 중학생 되는 딸래미 어린이 탈피하라고 사줬어요ㅋ
와인색이 없어서 네이비 샀는데 괜찮네요~


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네이비, 1개와우 간지나요~
1)총알배송 굿!
2)상품 개봉하자마자 마음에 쏙!
가죽은 아니지만 싼티나지 않아요
3)일렬로 정리가 싹 되어서 원하는 필기구가 한 눈에 딱!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요
4)돌돌 말아서 끈으로 정리 끝!
일반적이지 않아서 눈길 주목ㅋㅋ
5)저렴한가격으로 기분전환했어요^^


 

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코트 추천:미니버스 도로시앤엘리스 롤 펜슬파우치 들어요~~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고리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 눈 마사지기 기계 온열 찜질기  (0) 2021.05.10
벽걸이겸용 리모컨 컨벡터히터  (0) 2021.05.04
방한화 패딩부츠  (0) 2021.04.26
젖병세정제 거품형  (0) 2021.04.23
양면색종이  (0) 2021.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