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종이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에서
6,1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상품구매


색종이 담는 통이 있어 좋아요 |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으니 아이들도 너무 힘들어보이네요. ㅜ
안전가위가 들어있는 책을 샀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선 비스무레하게도 자르기 힘들것같아서 ㅋㅋㅋ
색종이 자르며 놀 수 있게 주문했어요.
색종이 꺼내서 한번 시범 보여줬더니
27개월 찻째는 곧잘 따라하고
15개월 둘째는 따라하긴 하는것같은데 가위로 종이 두드리네요. ㅎ
그래도 둘 다 스스로 가위잡고 활동하려고해서
잠시 멍때리는 시간이라도 가질 수 있었어요.. ㅜ
케이스가 있어서 색종이를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아요.
500매와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어려서 100매했는데
매수도 적당한것같아요. ^^


케이스가 있어 보관하기 좋아요 | 사용해보고 후기 적을께요.

♡브리핑 자료에 포인트 줄때 사용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색상도 이뻐요.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20색, 100개입코로나로인해 집코해야하니
뭔가를 해야할거같아
종이접기라도 해봐야겠다 싶어서
구입했어요
5세 남자아이인데 앉아서 하련지…
일단 양도 많고
양면인데다
통에 담을 수있어 너무 좋네요
만들기 설명은 한개뿐이지만
그거로 만들게 아니라서 만족합니다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20색, 100개입5세 딸아이와 재활용품 활용해 잘놀았습니다
케이스가 있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20색, 100개입아이 집에서 놀아주려고 구매한건데 맘에 듭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양면으로 있어서 좋아요
케이스도 열고 닫는게 있어서 편리합니다.
로켓배송이라 배송은


 

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상품구매


The post 코듀로이/종이나라 핑크퐁 케이스 양면색종이 색종이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