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더블하트 DH 젖병세정제 거품형 용기
51% 9,900원에서
4,8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3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블하트 DH 젖병세정제 거품형 용기 상품구매


거품이라 양이 적을 것 같지만 아주 많아요 |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용량 도
대용량이라 너무 많아서 좋네요 우선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풍성한 거품 해 잘 닦여 더 좋고요””
딱이는 세정력도 뭐 나쁘진 않아요 뽀도독 뽀도독 잘 닦인답니다
거품이라 금방 쓸 것 같은데 의외로 많이 쓰게 돼요
양도 제법 많이 들어 있고요 조금만 써도 풍부한 거품이 너무 좋네요
전에 썼던 제품은 용량도 너무 작은 데다가 거품도 잘 안 나서
잘 닦이는 거 같지도 않고 막상 닦아 놓고 나면 우유 비린내가 나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짜증 이빠이 없는데ㅠㅠ
더블하트 젖병 세정제는 거품이 풍성해서 잘 안 닦일 일이 없다는 거 이거 이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 떨어질 때 쯤 하나 더 구입해 봐야겠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우리 아이 첫 병은 소중하니까요 더블하트 젖병 세정제 굿


거품이 풍부해서 굿 | 타브랜드 에티*드꺼 쓰다가 비교해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더블하트도 맘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라서 믿고 구입했네요.

상품평을 보니 오래된걸 받으신 분도 있던데
전 사진에는 두달정도 쓰던걸 찍은거라 잘 안보이지만
2018년도 제조인건 확실해요.

에티..보다 거품이 더 잘 생성되는것 같아요.
짰을 때 거품으로 나오는데 이게 스펀지를 주물럭거리면서 짜주니
더 많은 거품이 나와서 놀랬어요.
두번 펌핑하면 세네개는 하겠더라구요.
더 많은 젖병을 씼을땐 한 번 더 짜요.
그럼 충분히 세척할 수 있어요.

세척면에서 제 기능 잘 하는것 같구요.
펌핑도 튼튼하고 조절 가능해서 너무 맘에들어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구요.

이 통 다쓰면 재구매할거에요 ㅎㅎ


뽀드드드드드드드득하네요 | 아이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쭈욱 쓰고있는사람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일본제품으로 알고 써오다가 불매운동을 한 후로는 잠시 구매를 멈칫했었습니다. 워낙에 이 제품을 선호해서 쟁여두고 있었는데, 다행히 사놓았던것이 있어 계속 썼고요.
그런데 다 떨어져가서 어쩌지 다른제품 대체해야하나 하고 알아보다가 할인가로 이 제품이 뜨길래 보았는데, 제조국이 태국으로 나오네요.
제가 제조국을 일본으로 잘 못 알고있던것인지 아니면 태국으로 바뀐것인지는 갑자기 헷갈리지만.. 어쨋든 태국제조니까 안심하고 재구매 했답니다.
이제품이 예전에는 광고도 많이 노출되었어서 성분이 다른제품에 비해서 양호하다고 알고 써왔습니다. 아기태어나고부터 썼으니 써온기간은 3년이넘었습니다. 3년동안 단한번도 문제없었고 잘 썼네요.
젖병닦을때 썼었지만 아기식기는 무조건 이제품으로 닦습니다.
지금도요~~ 어느집들은 일반 세제로 다 같이 씻는데, 사실 계면활성제도 많이 들어있고 세제 독한성분을 쓰게되면 호흡기질환을 유발한다고 알고 있어서 더욱이 아이는 순한것으로 쓰려고 노력한답니다.
더블하트 젖병세제는 거품으로 바로 나오다보니 남용할일도 없고 소량만 펌핑해도 잘 닦입니다.


더블하트 DH 젖병세정제 거품형 용기, 700ml, 1개선물 들어온 더블하트 아기세제가 있었는데 써보니 향기도 좋고 그래서 비슷한 계열의 젖병세제도 괜찮을 것 같아서 처음 구매해봤어요-!

✔

거품
펌핑을 적게 해도 풍성하게 거품이 나는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세제를 많이 쓰면 물도 오염이 되니깐 어느 순간 걱정되더라고요.. 그리고 저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너무 많이 쓰더라고오ㅠ

그래서 한 번 누르면 조금 적고
젖병 두 개 정도 세척할 때 기준으로 두 번 펌핑하면
거품이 충분히 잘 나요-!

✔


무향인게 좋겠지만 일단 향도 많이 진하지 않고 은은한 정도라 거슬리는 건 없어요 냄새에 민감한데 이건 괜찮더라고요

✔

가격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어요
리필 상품도 가격이 더 저렴하니 채워서 쓰면 될 것 같아요

 

 

'고리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펜슬파우치  (0) 2021.04.30
방한화 패딩부츠  (0) 2021.04.26
양면색종이  (0) 2021.04.08
와이퍼 포르테  (0) 2021.02.11
토마토팩토리 여성용 왕기모 스판 부츠컷 기모 청바지 편하게  (0) 2021.01.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