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저,커트러리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39% 27,000원에서
16,2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13원 적립 가능합니다.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상품구매


녹이 쓰네요!!!ㅜㅜㅜ | 절대 절대 사지 마세요!!!
쿠팡에서 아이태어나고 건 6년간 물건 무지하게 구입했지만 후기는 정말 처음 쓰네요
작년10/16일에 구입해서 4개월 조금 넘게 썼는네 젓가락 손잡이 부분부터 녹슨거처럼 색이 변하더니 이제 숟가락까지 끝부분도 녹슨거처럼 변하고 있네요 상세설명에 보면 녹이 슬지 않는소재 오랜기간 사용해도 색상이 벗겨지거나 변화지 않는다고 나와 있는데 일년 아니 반년도 못쓰고 녹이 올라오는지ㅜㅜㅜㅜㅜㅜㅜ
음식을 뜨는 부분들은 아직 변화는 없지만 외관상 보기도 안좋고 음식이 닿는부분도 언제 변할지 몰라 고객센타 전화하면 백퍼 업체로 문의하라할꺼 뻔해서 업체번호를 아무리 찾아봐도 오픈된번호도 없고ㅜㅜ 결국 고객센타 문의시 한달이 지난제품이라 업체번호 확인하여 재연락준다면서 몇일째 연락도 없고 문자 한통 없네요 몬 이런경우가 있는지 참다참다 후기 남겨요ㅠㅠ 5세트에 가격이 저렴하다해도 알뜰마트에서 사는 물건보다 한참 후지네요ㅜㅜ 숟가락 세트 한번사면 몇년을 써도 녹이 안쓸던데 도대체 어찌 만든건지ㅜㅜ 별하나도 아까워요ㅜㅜㅜ 그리고 왜 구리게 업체번호 오픈이 안되어 있는지….. 왜 변화는지 속 시원히 들어보고 싶네요ㅜㅜㅜ


가성비 좋습니다 | 연마제 안썼나봐요 닦아보니 깨끗하네요 심플하고 가볍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1세트, 숟가락 5p + 젓가락 5p캠핑가서 쓸려고 샀어요.
캠핑용으로 나온 제품들은 길이가 짧고 가벼워서 제 스타일 아니라
집에서 겸용으로 쓰려고 샀는데
아주 좋네용 ㅋㅋ 숟가락도 옆면도 둥글 둥글 하고
고급져 보여용 ㅋㅋ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1세트, 숟가락 5p + 젓가락 5p가격대비좋습니다

무난한정도

고급진걸원하면

돈을더쓰면될듯

가격에맞는 퀄리티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1세트, 숟가락 5p + 젓가락 5p가격대비 쓸만만듯..넘 가볍거나 약하지않을까 싶었는데
아직은 괜춘…


 

[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상품구매


The post 자켓 위에 코트|[천삼백케이] [블룸엣홈] 스마트 5벌 수저세트(샌딩) 녹이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고리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막화방지 뽕뽕매트  (0) 2021.06.15
윙클 크롭 폴라니트  (0) 2021.06.14
마가렛트 과자파이 오리지날  (0) 2021.06.08
아쿠아슈즈  (0) 2021.06.03
유아물안경  (0) 2021.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