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비치웨어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27% 16,000원에서
11,6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84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상품구매


너무예뻐요ㅎ아이가 손에서 놓질않네요ㅎ | 38개월 첫째가 어린이집에서 수영수업이 있어서
구입하게 됐어요 보자마자 알록달록하니 예쁘고
특이해서 골랐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보관백도
있고 자외선차단, 김서림방지도 된다네요
아이도 넘 좋아하고 맘에들어하는데 살짝
무거운감이 있어요 장식이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뭐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긴 할것같은데
아이가 쓸때 편했으면 좋겠어요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본상품선택, 인어공주A자매 둘 같이 두개구매했어요.
예뻐요. 아이가 좋아해요~

물놀이 한번 다녀오고 막내는 고무패킹 잃어버렸네요 ㅠ.ㅠ 흑흑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본상품선택, 인어공주A일단은 아이가 인어공주라서 너무 좋아하구요ㅎ 생각해보니 저희집에 셋트로 우산도 있더라고요ㅋ 입체인어공주우산ㅎ

뒤에 링이 한줄로 넙덕한거라서 처음엔 끼워주는 제가 적응이 잘안됐어요ㅎ
기존사용하던 물안경은 뒷쪽이 2줄짜리라서요ㅎㅎ
요아이는 사이즈조절은 좀 힘들어요.
고무밴드가 얇고 넙덕해서 사이즈조절시 잘안맞춰진다고 해야하나… 땡기는것도 힘들고 늘이는것도 힘들더라구요.
익숙해지면 나아지는 부분인건지..ㅎ

그리고 앞코쪽에 사이즈조절이 안돼서 쪼큼 아쉽긴했어요ㅎ
기존것이 입체형으로 캐릭터있으면서 앞코쪽 걸이가 사이즈별로 다 있었거든요. 3개인가.. 마트서 샀었더랬어요ㅎ

그랬든 저랬든 아이는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요걸 우리는 수영장이 아니라 목욕탕서 쓰려고 샀거든요ㅎ
지난주 가지고 갔더니 벗질 않더라고요ㅋㅋ
5시간을 놀다왔습니다.ㅋㅋ

의외로 목욕탕에 물안경쓰고 오는 아이들이 많거든요ㅎ
다들 민자인데 전 저렴한가격에 이쁜물안경 줄수있어서 너무나 만족했어요ㅎ
아이혼자서도 머리에 썼다가 다시 눈에 썼다가 해요.
밴딩이 얇고 넙덕하다 했는데,
오히려 머리에 밀착시킬땐 단단해서 좋더라구요.
착 감기는 맛이 있어서ㅎ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본상품선택, 인어공주A새상품인데
볼펜자국 같은게있어요
지워지진않네요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1702ET, 총길이 40cm, 해마디자인이쁘나 안경알이 생각보다작아보여요
눈보호하는고무파킹덕분에 물은전혀안샐듯하나 압박이좀심하긴하네요 2017년7월제조
안경가방은 방수재질이라좋아요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상품구매


The post 너무예뻐요ㅎ아이가 스테판조셉 유아동 물안경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고리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가렛트 과자파이 오리지날  (0) 2021.06.08
아쿠아슈즈  (0) 2021.06.03
빈티지 분리수거함  (0) 2021.05.30
골프장갑 왼손  (0) 2021.05.29
코지 넥워머  (0) 2021.05.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