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호르몬 분비와 성욕 증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다면 성관계 하기 전 먹으면 좋은 식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와 관련해 미국 뉴욕포스트는 24일 '성욕을 높이는데 좋은 식품 5가지'를 소개했다.

◆ 석류 = 과일계의 '비아그라'라고 볼 수 있다. 석류의 항산화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혈액 순환이 활발해지면 성관계 시 더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석류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좋은 식품이다.

◆ 브로콜리 = 브로콜리 등 십자화과 채소에 들어있는 인돌-3-카비놀이라는 성분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에스트로겐 분비가 너무 많으면 신경질적이 되거나 쉽게 피로해지기 때문에 성관계를 하기 전 브로콜리 등을 꼭 챙겨먹는 것이 좋다.

◆ 호박씨 = 호박씨에는 L-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는 성적흥분을 일으키는 역할을 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을 만들어내는 데 도움을 준다. 샐러드나 시리얼에 첨가해 먹으면 좋다.

◆ 블루베리 = 블루베리 속 D-마노스라는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블루베리는 성관계에 방해가 되는 요로 감염증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 초콜릿 = 다크 초콜릿을 매일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성욕과 성기능이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초콜릿 속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액 순환을 좋게 만들어 성생활을 향상시킨다.


성관계 하기 전에 먹으면 좋은 식품 5가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