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화장,꾸미기놀이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쎄일 안내해드립니다.
금일 세일전비용 50% 60,000원에서 쎄일금액
29,49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상품구매


가격만큼만 하는 제품 | 첫째 4살 딸 생일선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배송은 정확한 날짜에 도착하게끔 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1. 배송 : 상품은 배송예정일에 정확하게 왔습니다. 제품은 기본 제품박스에 택배 용지만 붙어서 왔습니다.
2. 제품설명 :
– 플라스틱 제품으로 견고한 편은 아닙니다. 보통 위의 화장대(상판)를 많이 들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조립형이니 만큼 상판을 들면 기둥이 잘 빠집니다. 따라서 아래 하판을 받쳐 들고 이동해야 합니다.
– 의자는 4살 아이가 앉기는 적당한 편이며 좀 낮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 꽃모양 수납함은 각각 지지하는 곳이 두군데여서 아이가 기대거나 힘을주면 부러질 우려가 있습니다(덥개가 뒤틀려서 옴).
– 거울지지대는 뒤에 볼트가 보기보다 힘을 잘 받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거울은 재질은 모르겠지만 일반거울은 아니며, 플라스틱에 칠한 거울(?) 같았습니다.(거울은 기스가 나서 옴)
– 진열장 뒷편 판은 다른 후기에서와 같이 플라스틱이 아닌 두꺼운 하드보드지로 모서리 부분이 벌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드라이기는 AA건전지 두개가 들어가며 바람이 잘 나옵니다. 다른 후기에 바람이 안나온다는 것도 있는 것 같은데 내부에 모터가 있는데 바람이 안나온다면 불량같습니다. 다만 오래 작동시에는 모터 탄 냄새가 좀 납니다.
3.상품평 : 어른이 봤을땐 못마땅한 편이겠지만 아이는 엄청 좋아합니다. 하루 종일 화장대 앞에서 치장하기 바쁘네요~ 딱 가격만큼 하는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구성은 좋아요 | 아기한테 선물할껀데 이렇게 박스가 훼손된걸 보내주면 어떻게요? 박스보면 중고 산 느낌이네요. 아직 열어보지 않아서 안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내일 아기가 열어봐야겟네요.

추가
아기가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참고로 드라이기는 소리도 나고 바람도 나네요. 새도우 솔은 부실하네요.


약함 | 배송은 이틀후 직접 받았어요.
물건은 이뻐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좋게 잘산것같아요.
근데, 조립할때 아래수납장 끼는데 맞지가 않네요.틈 이생기고 약간휘어서 있구요.
열때도 고정되어있는게 아니어서 그것만 아니면 허접해보이질 않을텐데 그것때문에 에러네요.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분홍아침마다 출근하기전에 애기랑 화장대에서
전쟁이여서..
하나 구입했어요

택배 뜯자마자 조립햇는데
유리는 기스나있지…
목걸이 끈은 아기가 쭉 기냥 잡아댕기니
후두둑….ㅎㅎㅎㅎ

그치만 아기가 넘~~~~좋아하네용ㅎㅎ
의자는 넘 조금해서 애가 기냥 바닥으로
피식피식 쓰러지구ㅋㅋㅋㅋㅋㅋ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분홍23개월 / 여아
좋은데 부실하네요… 설명서도 없어서 박스 그림 보고 그냥 감으로 조립했어요.

– 화장대 아래 오븐처럼 문 열수 있는 건 좋은데 잘 닫기지 않아서 애기가 계속 툭 떨어지는 거 다시 세우고 다시 세우고 박스에서 꺼내는데 약해서 잘 깨지더라고요. 파편 나와서 놀랐어요.

– 스티커 떼는데 꽃모양 스티커가 얇고 잘 찢어지고 거기에 다시 떼서 붙이기 어려울 만큼 접착력이 아주 좋아서 놀랐어요… 망해서 거슬리고 속상하지만 그래도 애기 가지고 노는데 지장은 없으니까요.

– AA건전지를 넣어서 하기는 하는데… 드라이기랑 거울에 넣고 딱 한 번 신기하네요. 안 넣고 쓰는 게 나은 거 같아요.
거울에 멜로디는 한 두번만 반복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길어요.

조립하다가 스트레스 받고 허술해서 짜증이 났는데
게다가 6만원에 샀으면 욕할 뻔&반품할 뻔 했는데 그래도 치킨 한 번 안 사먹고 애기가 기뻐한다면… 하는 마음으로 조립해서 쓰기로 했어요.

딸은 “예쁘다, 예쁘다!” 말 하면서 립밤이라며 입술에 바르고 좋아하니까 별점은 4점 주기로 했어요. 딸이 만족 했으니까요.

조금 더 개선해서 많이 파세요!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상품구매


The post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가격만큼만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